조성아22, 건조한 겨울 해결책 '탱글이 동면크림' 출시




[enews24 고홍주 기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3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탱글이 시리즈를 또 한번 업그레이드 한 '탱글이 동면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탱글이 동면 크림'은 조성아22의 대표적인 수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아이템인 '탱글이 수퍼 베리', 볼륨 필러 크림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탱글이 아이스'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탱글이 시리즈 제품이다.'



임상적으로는 각질감소, 안색완화, 수분증가, 탄력증대 등의 효과를 인정 받은 상태. 피부 자극을 발생시키는 유해성분 18가지를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 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바르면 팩처럼 사용도 가능하다.
조성아22 관계자는 "피부 건조함이 극에 달하고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겨울철에는 단순히 보습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없다. 따라서 드라마틱한 보습력은 기본이고 피부 스스로의 저장력을 키워주는 제품이 필요하다"며 "탱글이 동면 크림은 6가지 특허 성분에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을 더해 피부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주는 제품으로 피부 자체의 저장능력을 잃어 수분과 영양을 빼앗긴 피부에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조성아22의 '탱글이 동면 크림'(73,000원/50ml)은 오는 6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트루컴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