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아임리얼 스킨케어 라인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정의훈)가 리얼한 성분의 힘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3-STEP 스킨케어 '아임리얼'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임리얼 스킨케어 라인은 토너, 로션, 크림으로 구성된 3단계 기초 라인으로 각기 다른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로션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쌀겨추출물과 쌀겨수가 함유된 '아임리얼 라이스 매끈 토너'와 피부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티트리 피지모공 로션', '알로에 진정 로션', '해조 수분촉촉 로션', '레몬 뽀얀 로션' 등 로션 4종과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이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아보카도 영양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임리얼' 제품에는 천연유래성분이 최대 90%까지 함유되어 있으며 탤크, 파라벤, 벤조페논 등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여 더욱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면서도 만원 안팍의 착한 가격대로 10대와 20대 초반에게 더욱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아보카도 영양 크림'은 아보카도 열매추출물과 메밀씨 추출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한겨울 찬바람에 거칠어진 피부를 윤기있게 지켜준다.
토니모리 상품기획팀 김주희 차장은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린피부를 가진 고객들은 순한 천연성분의 화장품을 찾으면서도 천연화장품 특유의 부담스러운 가격대에 구매를 망설이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토니모리는 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아임리얼 기초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천연유래성분은 듬뿍 담고 유해성분은 배제한 아임리얼 라인으로 순수한 피부를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아이닷컴 모신정 기자 msj@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