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앤박글로우링 파운데이션, CJ O SHOPPING 잇뷰티 매진 쾌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듀오손앤박이 지난 11월 20일 밤11시경에 진행된 CJ O shopping '손앤박의잇뷰티' 방송에서 자신들의 오리지널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글로우링 파운데이션으로 다시 한번 대박을 터트리며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는 '손액박의잇뷰티'는 천재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한 손대식 박태윤 듀오와 한창서, 지수진이 뷰티멘토로 나서,까다롭게 엄선한 최고의 제품소개 및 뷰티노하우 공개로 여심을 사로잡는 CJ오쇼핑의 간판 뷰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판매를 진행한 손앤박의 글로우링 파운데이션 방송은 시작부터 주문이 밀려들어 방송종료를 20여분이나 남겨놓은 상태에서 분당 1424콜을 돌파하며 준비수량 5600세트가 순식간에 매진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그에 잇달아 1000여명의대기자가 제품구입을 못하는 상태에서 일찍 방송을 종료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져 방송관계자들도 놀라움을 표하는 한편 '역시 손앤박이다'라며 브랜드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Simply perfect라는 모토처럼 세심한 제품개발, 생산관리로 입소문이 나있는 손앤박의 신제품을 구입 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다음 방송 및 판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손앤박 관계자는 "손대식과 박태윤 아티스트 두분 모두 매진성원에 대해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를 표하고 있다"며" 손앤박의 제품을 기다리는 매니아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더 완벽한 제품을 만들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