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 선착순 3000명에게 화장품 쏜다~




[enews24 이인경 기자]
초자연주의 미구하라가 소셔커머스 위메프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피부자신감 상승을 위한 'Project Giving Box'(프로젝트 기빙 박스)를 쏜다.
'Project Giving Box'는 신규회원만 신청 가능하며 아크 컨트롤 세럼 2ml, 시간을 멈추는 탄력 크림인 안티-링클 이펙트 크림 2ml, 일명 기적의 와인앰플이라 불리는 안티-링클 이펙트 앰플 2ml, 모공 다이어트 팩인 리파이닝 포어 클리어 팩 7g, 그리고 BB와 프라이머가 만나 뽀송뽀송한 피부연출을 가능하게 해주는 B.P크림 3ml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roject Giving Box' 신청 후 이벤트 하단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9만원 상당의 미구하라 정품 3세트를 3명에게 증정하며 미구하라 손거울을 3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로맨틱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티켓을 50명에게 1인 2매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은 미구하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모든 제품에 정제수를 대신 천연추출물을 사용하며, 피부에 유해한 물질들을 배제하고 천연 유기농 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하는 초자연주의 브랜드를 지향한다. 전 제품에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에탄올, 인공방향제, 동물성을 제외한 6FREE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구하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미구하라
이인경 기자 judysmall@enews24.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