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프로프 홍콩' 참가한 아이소이 "한국 천연 화장품의 힘을 보여주다"




[뷰티팀]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11월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Cosmoprof Hongkong)'에 참가해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세계 4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유명하다.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에는 미국, 중국을 포함한 44개국 2,000여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6만 명 이상의 바이어와 5만7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홍콩에서 가장 주목받은 것은 한류붐에서 이어진 'K-뷰티' 열풍이었다. 이번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에는 340개 한국 뷰티 브랜드가 참가해 한국 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K-뷰티' 열풍을 응원하기 위해 최근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가수 심현경(중국 활동명: Haley Shim)도 박람회를 방문했다. 특히 심현경은 아이소이 부스에 방문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설명을 듣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심현경이 방문한 아이소이 부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진열해놓은 것은 물론 비롯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인테리어로 전 세계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아이소이는 '100% 순수자연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는 철학을 지켜가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전문가들의 극찬을 받으며 뷰티족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불가리안 로즈 흔적 완화 세럼'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로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beauty@wstarnw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