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연말 시즌을 맞아 쉴 새 없이 송년회, 연말파티 등 다양한 모임 약속이 계속되고 있다.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는 자리기에 선뜻 참석하겠다고 승낙을 한 뒤엔 자동적으로 "무엇을 입고 가야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뒤따르게 된다. 그러나 이 고민엔 모든 여성들이 알고는 있지만 숨기려고 하는 한 가지 진실이 숨어있다.
2주 전 생활 습관을 달리 하자
"굶지 말고 절반만 먹자"
패스트푸드와 같은 고열량 식품은 최대한 섭취를 자제하되 먹어야 하는 경우라면 절반만 먹을 것. 남는 음식을 보고 아깝다고 생각하는 마인드는 날씬한 몸매와는 거리가 멀어지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디톡스 다이어트를 시도하라"
몸의 독소를 빼내고 체중 감량의 효과까지 있다고 알려진 레몬 디톡스. 그러나 레몬 디톡스는 일정 기간 다른 음식 섭취는 전혀 하지 않은 채 레몬 디톡스 음료와 물만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그러므로 레몬 디톡스보다는 식사와 함께 병행할 수 있는 물에 타먹는 타입의 디톡스 제품을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HCA 리얼 다이어톡은 레몬 디톡스와 동일한 레몬, 카옌 페이퍼(고추가루), 메이플 시럽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하는 것을 억제하는 것을 막는 가르니시아 성분을 더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법은 운동이다"
시간이나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헬스장에 다닐 여유가 없다면 생활을 하며 몸을 조금 더 움직이는 동시에 집에서 홈 트레이닝을 할 것. 가까운 거리는 되도록 걸어 다니고 건물을 올라가야 할 경우 엘레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자.
여기에 원피스 핏을 예쁘게 만들어 줄 어깨와 허리, 다리 스트레칭을 병행하면 더욱 아름다운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간혹 운동을 해도 잡았을 때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잘 제거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 운동 전 셀룰라이트를 분해제품을 발라줄 것.
셀룰라이트 분해제품으로 유명한 유핏의 바디붐을 몸 전체에 적당량 도포한 다음 가볍게 마사지를 하며 흡수시킨 뒤 운동을 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셀룰라이트를 분해해 늘씬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당일 지금 이 순간, 페이크(fake)가 필요하다
"군살, 그게 뭐에요?"
특히 요즘같이 영하권의 온도가 계속되는 겨울철에 보정웨어를 활용하면 몸매 보정에 보온성까지 더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보정웨어는 몸을 타이트하게 조여주기 때문에 순식간에 최대 5cm까지 몸 둘레를 감소시킬 수 있어 연예인들의 잇 아이템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옷 디자인으로 페이크를 더하라"
만약 일자 통 허리가 고민이라면 허리 부분에만 배색으로 포인트가 더해진 의상을 고를 것. 여기에 여성스럽게 퍼지는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하면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동시에 골반을 넓어보이게 하므로 글래머러스한 모래시계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2주 완성 다이어트를 위한 에디터 추천 뷰티 아이템
01 HCA 리얼 다이어톡(Dietok)
레몬디톡스와 검증된 HCA성분이 하나로 합쳐진 다이어트 식품으로 물에 타먹기만 하면 탄산음료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를 돕는다.
02 유핏 바디붐(한고은 크림)
펴바르는 순간 기포가 생성되는 크래킹 시스템이 적용된 셀룰라이트 분해크림으로 운동전후 사용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03 컨트롤 뷰티 보정웨어, 유핏 보정웨어
초경량 멀티사틴 직조로 제작되어 신축성과 가벼움이 특징인 보정속옷으로 답답하거나 하드한 느낌 없이 부드럽게 몸을 조여 바디라인을 군살 없이 늘씬하게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컨트롤 뷰티,유핏)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beauty@wstarnw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