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진주 앰플 팩트' 새벽에 팔아도 완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리아나화장품이 선보인 일명 '김하늘 진주 앰플 팩트'가 새벽 6시 방송에도 불구 홈쇼핑에서 3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혀 주목된다.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진주 앰플 팩트는 김하늘의 도자기 피부를 표현해주는 '회오리 팩트'로 입소문이 나면서 오전 방송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140%이상 초과목표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자외선차단 기능은 물론 3가지 색상이 회오리처럼 돌아가는 촉촉한 멜팅 밤 타입의 팩트로 완벽한 커버력과 피부 속까지 빵빵하게 채워주는 물광 필러 효과까지 겸비하여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으로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는 것.
3가지 색상이 회오리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우선 진주 추출물 등 7가지 보석 성분이 들어간 화이트 라인은 칙칙한 피부에 밝고 화사한 진주 빛 생기를 부여해 주고 핑크 라인은 히알루론산, 콜라겐 성분 등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불어 넣어주며 피부 속까지 촉촉하고 빵빵하게 채워주어 볼륨감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베이지 라인에는 기초 케어 효과를 겸비한 코리아나 특허성분인 7가지꽃추출물인 칠화수 성분이 함유되었다.
코리아나 오수진 브랜드 매니저는 "중국에서 불어오는 먼지황사와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은 물론 우수한 커버력으로 물광 피부결을 표현해주는 진주앰플 팩트는 김하늘이 강력 추천하는 홈쇼핑 멀티 팩트 대표제품으로 연말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구성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더욱 많이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 진주 앰플 팩트'는 12월9일 오전 6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완판 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제품은 진주 앰플 팩트(10g) 본품 2개와 리필용(10g) 3개로 구성되며 컨실러1개, 토너(150ml)와 에멀션(150ml), 크림(50ml)로 구성된 코리아나 리프텐스 콜라겐 라인 정품 3종을 증정한다. 진주 앰플 팩트의 1개 가격은 4만5000원으로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히 80%이상 할인된 파격구성이다.
최지흥